스마트폰판매쇼핑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벼룩시장 조회 41회 작성일 2020-09-27 23:02:23 댓글 0

본문

폰케이스 창업, 이것만 알면 해도됩니다. 폰케이스 사업의 본질

#스마트폰케이스 #폰케이스 #사업 #창업 #스타트업

얼마전에 술먹다가 폰케이스사업 하고싶다는 형님이 계셔서
한참 얘기하다가 아는내용 정리해서 컨텐츠로 찍어서 올립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래요♥

요즘 바빠서 편집하기 너무 힘드네요.
컷편집만 해서 올립니다.
Minnie : Uv핸드폰 인쇄해주는곳 알수 있을까요?? 인터넷에 찾아봐도 잘 안나와있네요ㅠㅠ
Gyeum Kim : 어디서부터 시작할 지 몰라 막막했는데 감사합니다
윤호석 : 충동구매와 목적구매의 사이이면서 실용성과 디자인을 갖추며 커플들을 겨냥한 케이스라면 지금 케이스 시장에서 가능성이 있을까요??
김윤스 : 우연히 봤는데, 전달력이 좋아 지루하지 않게 들었어요 감사합니다
Geo Kang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정말 잘 보고 갑니다 !!^^
조영원 : 4만불이 4억인가요??
KunHyun Kim : 제영아 영상 첨부터 끝까지 잘봤어!
시간 날 때 한잔하자!ㅋㅋ
goeun Joung : 좋은 컨텐츠 공유 감사합니다~
Gowoon Kwon : 멋져요

부업으로 휴대폰 인터넷 판매 사업 1대 팔면 50만원? 전문가 인터뷰

컨설팅 해주는 사장님과 재미나게 인터뷰 해보았습니다.
#부업 #인터넷휴대폰쇼핑몰 #휴대폰사업 #소자본창업
떼호TV : 언제올라와욥?
김재열 : 아놔~잘 끊으시네요..소설좀 보신듯?
온리류 : 아 유머감각 넘 좋으세요 ㅋㅋ 재밌게 잘봤습니다~
구독자수 곧 폭발하실듯!!
ram ramkochu : 오 기대 ㅋ

중고폰 판매 3분이면 끝!! 민팃ATM, 인공지능이 가격 매기는데 잘 쳐줘?

중고폰 거래, 당자자와 안 만나고 전국 대형 마트 민팃ATM기에서 3분만에 판매 가능하다는 사실 알고 있나요?
민팃 홈페이지 : https://www.mintit.co.kr/main/index.do
민팃ATM기 설치 마트 확인 : https://www.mintit.co.kr/etc/atmOfUse.do
김동현 : 휴대폰인증 번호 두자리가 계속 오류뜨네요 ㅠ
어이드루와 : 가격후려치기함 ㄹㅇ 갤9 3밀원부름 ㅅㅂ 민팃사장애미시발
이창규 : 겔s5 2대요
쓰던것입니다 상태b급
매수할의향있으시면요
010-4914-4307요
문자요
김성택 : 너무 박한 가격!!
Kangsangtae강상태 : 자흐집 근처에도 있어요 ㅋㅋ
모태솔로몬 : 중고폰 거래 쉽고 빠르게 할 수 있는 민팃ATM기 써봤어요.

... 

#스마트폰판매쇼핑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6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cmodesk.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