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란도밴자동차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덕양동 조회 133회 작성일 2020-10-29 07:41:03 댓글 0

본문

자동차세금 완전정복 ! 자동차세 줄이는 꿀팁!

15분만 투자하면 어떤 차의 세금도 금방 알수 있습니다. 자동차(신차 or 중고차)를 살때 해당 차의 세금이 궁금하시죠? 자동차 세금 계산법을 확실하게 알려드립니다. 자동차 세금을 적게 내기 위한 꿀팁인 자동차세 연납신청 방법을 알려드려용 ~.~

중고차살때는 중왕남 윤덕만 010-2272-9414
카톡아이디 : love9414

#자동차세 #연납신청 #자동차세할인
비상 : 오 꿀팁ㅋ 설명 잘 보고 갑니다
mug am : 좋은 내용 감사합니다.앞으로도 업계의 비밀도 알려주세요^^
박러너 : 꿀팁이라해서밧는데 ;;
결론은 연납시청10프로..ㅣ;
자신을속이지말자 : 티코 20년된차는 얼마할인 받을수 있나요?
독고다이 : 디젤차량같은 경우는 환경오염부담금도 추가되던데 얼마나 되나요?
방전된피카츄 : 차가 9년차가 되면 35프로 할인되는 건가요?
jin min yong : 교육세 외서내야지 ? 뮐 교육했다고!
최인철 : 설명 잘해주시네요^ 감사합니다
김광수 : 꿀정보 ㄱㅅㄱㅅ
후리 : 잘보고 갑니다~

돈버는 중고차, 200만원대 뉴코란도 밴, 낚시 매니아분들께 좋은 상품!

#쌍용#뉴코란도밴#중고차

안녕하세요
울산중고차 카카오모터스 대표
울산차모아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차량은 쌍용차의
야심작이었던 차량이죠
뉴코란도 밴 수동 모델입니다
2003년식 완전무사고 18만키로대 마일리지
엔진,미션,하체가 아직도 녹녹치 않은 상태를
보여주는 차량입니다

울산차모아 SNS

카카오톡상담 http://pf.kakao.com/_sMxoqxb/chat

밴드 https://band.us/band/78030132

블로그 https://blog.naver.com/lsk8438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kakao211/?re...

인스타그램 https://www.facebook.com/profile.php?...

카카오스토리 https://story.kakao.com/_ESjvs4

홈페이지 http://www.ulsanchamoa.com/

차모아 직통문의 010-2844-8438
조감독 : 낚시때문에 뉴코란도밴 구입하고 싶은데 서울 수도권에서는 공해때문에 운행을 할수있는 방법이 없네요....레토나밴, 코란도밴같은 차량이 요즘은 안나와서 좀 아쉽네요
이철구 : 코란도밴 판매 됐나요
NuuJackSwing : 조폐할려다 이건 아니다 싶은 생각 불현듯 들었습니다.
서울 살지 않고 직업으로 몰지 않고 낚시,여행이 취미라면 그냥 타던 코란도 계속 모는게 정답입니다.
낚시엔 코란도만한 차가 없습니다.승용차 한번 렌트해서 소양호 가봤는데 도저히 안되겠습니다.
엔진 이상 오면 보링하고 소모품 갈고 관리하면서 계속 탈렵니다.그게 신차 사는것보다 훨씬 쌉니다.
오재홍 : 4륜 구동 됩니까
ᄀᄀ : 오늘 오후6정도되서
방문해도되나요?
ᄀᄀ : 코란도 판매됬죠?
윤성민 : dpf 달려있나요?
ᄀᄀ : 짜내부가 넘훤히들여다보이네요 썬팅비정도 절충가능하신가요~~
ᄀᄀ : 수동기어 맘에속드네요
초록하늘 : 요즘 저희 동네 우유 판매하시는 사장님
흰색 뉴코란도 벤 타고 다니시는데.
폐차해도 정부지원금도 나와서 타고 다니시다 폐차하셔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5등급 노후 경유차량 ※ 꼭 시청 하세요 ※ 매연저감장치(DPF) 문제점?

#저감장치문제점#dpf장착전확인# 자동차정비# 국민의 세금으로 지원받은 DPF장치 문제는 없을까요? 차체 부식으로 인해 의무 사용기간을 사용 못할수 있습니다 \u0026 장착위치 선정 또한 문제점이 많이 있습니다 의무기간 내에 DPF 파손시 운전자가 수리비 부담 ㅠㅠ 다시한번 생각해 봅니다
tmdduq wkd : 디피에프는 정부 실책중 하나인 것 같아요
저래 만들어 놓고
2년간 의무적으로 타라니요
제차가 투싼 구형 인데
방지턱이나 비포장길 다닐때 식겁합니다.
정부 관계자는 당장 이 정책 재고하셔야 돼요.
운행종료할 때도 재생중엔 시동끄면 안되고
필터청소도 주기적으로 해야하고
거기다 장착점이 지방같은 경우 한두군데가 다 인데
거리가 멀어도 그곳에서 as받아야 하는 번거로움이 많습니다.
장착개발회사만 배불리는 이런 정책 탁상공론의 결과같아요.
뭔가 개발했으면 테스트나 현장의 장단점을 충분히 반영해서 만들어야죠.
이건 실패작이고 세금만 낭비하는 소비자만 봉되는 그런 정책입니다.
유인규 : 경유차는 나라에서
세금받고 만들어놓코
지금와서노후차라고
세금만 뺏어가려하니
노후차기준은 몆년이아니구
몆키로를탄나
어찌됫든 조금더잇음
늙은백성도 노인이라
산채로 조기사망처리하건네
소심 : 경유 자동차 차주 재산 약탈 정책
dpf업체 돈몰아주는 정책
현기차 돈몰아주는 정책
폐차업체 돈몰아주는 정책
국민 세금 뿜빠이 나눠먹는 정책!!!! 환경보호 한답시고 정부 이미지 업시키는 일석이조 정책!!! 국토부, 환경부 은퇴 후 현기차에서 대우 받겠네요
감성노을 : dpf문제가 많네요 한숨만.. 지금 영상에 장착된 dpf업체가 어느업체인지요?업체명좀 부탁드립니다. 업체선정을 해야는데 하도 말들이 많아서 선정하는것도 스트레스네요ㅜ
멕가이버 : 좋아요 --------------
344523525325 : 눈먼돈 맞고 역시나 사제 장착역시 문제가 있는건 맞네요
NuuJackSwing : 낚시,피크닉 등 레저용으로 주로 타는 사람들은 DPF 장착 꿈도 꾸지 말아야겠네..특히 뉴코란도나 레토나같은 낚싯꾼들 드림카,,ㅋ
도심 포장 도로에선 밑걸림? 없다지만 비포장,산길같은 오프로드에선 영락없이 하부 작살 날테니..
차량 용도와 상태 등 여러가지 고려해 DPF 장착 여부 결정해야할듯..
mr자유인 : 또라이 가 작업 한 모양 이여
이런걸 겁나서 어뜨케 탈까??
심각 하네 ㅡ
정태길 : 저감창치 달면
몇년까지 타고 다녀요?
지리산큰스님 : 저게 무슨400이냐?정부지원만 하년 가격이
따따븧이되네

... 

#코란도밴자동차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023건 14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cmodesk.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